詩舍廊/새로운 자유

목적 2

취몽인 2017. 5. 1. 10:32

목적 2

 

 

글쎄

광고는

소비의 끄나풀이니

신용불량의 원인을 적확히 분석하고

명확한 솔루션을 찾아야 하나

아니면

광고는

모든 것의 마케팅이니

오래 묵은

시라는 상품과

시인이라는 제조업의

성공적 런칭 전략을 모색해야 하나

나라는 용역은

그저 그 둘만으로 구성된

단순한 구조체인가

우선

상황을 뒤져보고

목적은 뒤에 정하기로 한다

 

20170501

'詩舍廊 > 새로운 자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어떤 광고  (0) 2019.11.30
퍼스널 미디어 네트워크 PMN 오전  (0) 2017.05.01
상황분석 1  (0) 2017.04.29
프리젠테이션  (0) 2017.04.27
타겟  (0) 2017.04.27